Loading
2015. 7. 6. 20:07

남자친구 생일선물 베스트 (남자생각)

연인끼리 선물을 아예 하지 않는 커플도 있지만, 일단은 금전적인 가치를 넘어서 같이했던 추억이 담긴 물건이 될 수있기때문에 작은 선물이라도 해주는 것이 좋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막상 남친 선물사려니까 뭐가 좋은지 모르겠죠? 그렇다면 제가 남자입장에서 남자친구 생일선물 베스트를 정해볼께요. 순수한 제 생각이니 한번쯤 보고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시계

남자들이 할 수 있는 악세서리가 몇개 안되요. 그중에서 시계는 그나마 무난한 선물이 된답니다. 물론 비싸긴해요. 일부남자들은 메이커 엄청따지는 남자도 있구요. 하지만 10만원대의 시계면 충분히 남친이 고마워할껍니다. 물론 좀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 생일선물이나 큰 기념일에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23만원짜리 모 메이커 시계를 선물받았는데.. 여친이 월급도 얼마안되는데 무리했나 싶어서 미안하더라구요. 그래도 선물이니 감사히 받고 애지중지 중요한 날에 차고 나가고 있답니다. 특히 저는 메이커를 별로 안따져서 5만원짜리 아무시계나 차고다녔었는데, 그래도 여친이 하나 제대로 사주니까 잘 차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전자기기

단순히 남자가 좋아하는 것만 떠올려서 남자친구 생일선물 베스트를 꼽으라면 가장 안정적인 선택이 될 수있어요. 심지어 좋은 마우스 하나만 사줘도 좋아할껍니다. 하지만 두사람에 대한 의미를 부여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이때는 만나서 선물 준다음에 여러분 커플만의 표식을 해줘보세요. 스티커사진이나 이니셜이라던지요 ㅎㅎ 남자가 좋아하는 전자기기로는 컴퓨터 관련된게 많은데요.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USB메모리나 마우스, 휴대폰용 주변기기들도 좋아요. 다만 대학생일때 먹히구요. 직장인이라면 다른 것으로..

■향수

이미 남친이 향수를 쓰고 있다면 색다른 것으로 골라줘보세요. 특히 여친이 골라준 향수는 의미가 다릅니다. 왜냐하면 여성은 이런 향을 좋아하는 구나를 알수도있구요. 향수를 뿌릴때마다 여러분이 생각날꺼에요. 그래서 남자친구 생일선물 베스트 중에서 가장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점은 오래가지 못한다는 것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인사이의 선물은 오래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신발

옷은 남자가 선호하는게 많이 달라서 사줘놓고 안입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신발은 여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면 잘 신고다닌답니다. 신발 사주면 도망간다는 속설도있지만, 말그대로 소문일뿐..ㅎㅎ 설마 믿는 건 아니죠?ㅋ

■특이한 물건들

남자들은 호기심이 많은 동물이에요. 그래서 특이한 선물을 주면 재미있어할껍니다. 예를 들면 누워서 보는 안경같은거 있잔아요~ 그밖에도 거짓말 탐지기나 커플끼리 할수있는 장난감이 많습니다. 남자들 중에서 키덜트가 많기때문에 무선조종 장난감같은것도 좋아하고 레고같은 것도 좋아요.

■오르골

저는 여친에게 오르골을 꼭 선물했는데요. 무엇보다 오래가면서 곡을 내가 골라서 보내줄 수있기때문에 헤어진후에도 오르골을 가끔켜보면 그녀나 그가 생각날거에요. 이만큼 효과적이고 의미가 있는 선물은 드물다고 생각되요. 저렴한것은 2만원부터 시작하니까 한번 알아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진정한 생일선물은 여러분이랍니다.

이게 무슨소리냐구요? 근데 사실이에요. 남친은 여러분만 있으면 다른 물질적인것은 별로 관심이없답니다. 그러니 잠자리 이벤트를 포함해서 평소 남친이 여러분과 하고싶엇던 것들을 충족시켜줘보세요. 멀리 같이 여행을 떠난다던가하는것들이요. 아마 남친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것이고 평생 잊지 못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