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9. 14:53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남자입장에서)

남자도 여자를 모르고 여자들도 남자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신의 장난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어장관리녀나 선수들은 이런 이성의 특징과 호감 포인트를 잘 알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은 무엇인지 남자의 입장에서 하나하나 서술해보도록하겠습니다.


■스킨쉽 안좋아하는 남자 없다.

가장 명료하기 때문에 먼저 언급했답니다. 남녀사이에서 가장 갈등되는 원인이 바로 스킨쉽과 대화인데요. 연애 초기에는 남자가 너무 적극적으로 터치하려고 하다보니 여자 입장에서는 당황스럽고 날 자려고 만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방어하다가 결국 헤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 후반에는 남자가 연락도 잘 안하고 만날때만 MT가려고 애쓰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고 회의감이 들어서 헤어지자 하는 겨웅도 있구요.

물론 남자의 무조건적인 스킨쉽을 정당화할 생각은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이라면 서로의 암묵적 동의와 흐름속에서 터치하는 것이 맞으니까요. 그런데도 제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으로 스킨십을 언급한 이유는 본능적으로 남자들의 특성이 그렇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예로 인터넷 커뮤니티만 해도 그렇습니다. 음성적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보면 보기 민망한 사진들을 올려놓고 남자들끼리 헤헤 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캠도 요즘에 그렇게 변질되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있죠. 하지만 이것이 나쁜 행위로만 매도할일일까요?

저는 남자가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 이상, 주변 사람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는 이상은 스킨쉽을 좋아하는 것을 나쁘다고 매도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남녀관계에서 여자는 수동적인 편입니다. 남자는 스킨쉽에 적극적인 편이죠. 이런 관계가 옛날부터 있었기 때문에 인류가 계속 이어져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남자가 스킨쉽에 소극적이고 둔감했다면 종족번식이 가능했을까요?

인간을 한 동물로 매도하기는 싫지만 생물적본능마저 나쁜 행위도 매도해버리면 안된다는 것이죠. 따라서 여차친구가 허락하는 한도 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지 않은 범위 내에서는 적절한 스킨쉽은 남자를 여자가 가지고 놀수있는 좋은 무기가 됩니다. 실제로 어장관리하는 여성들은 대단한 스킨쉽이 아니더라도 남자를 쥐락펴락하고 있죠. 어깨를 주물러준다던가 얼굴에 뭐 묻었다고 떼어내 주던가 하는 작은 것들이요.


■챙겨주는 여자

남자들이 육체적이고 시각적인 부분에 더 관심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마음속으로 호감을 얻으시려면 옆에서 잘 챙겨줘야합니다. 쉽게 말하면 내조잘하는 여자죠. 내조는 남녀차별적인 단어라 아닙니다. 외조라는 말도 있잖아요? 누가 되었던 경제적활동을 하는 사람은 외조를 하는 것이고 집에서 가정을 위해 힘쓰는 사람은 내조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이 남녀가 바꿔어도 저는 상관이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직 썸타는 시기나 초기라면, 마음에 있는 사람이 먼저 챙겨주는게 정답입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중에서 이것은 간접적으로 호감을 나타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상대방으로부터 나를 각인시키는 현명한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게 대단한것도 필요없습니다. 간단한 기념일에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해보세요. 예를 들어 발렌타인데이에 남자들에게 초콜릿을 돌리면서 그에게만 조금 다른 선물을 주거나 하는 것이죠. 아니면 공부나 일하면서 그가 도움이 필요할때 말없이 옆에서 챙겨주는 것, 그리고 고민들어주는것들...호감의 표시는 그렇게 대단한 것이 아니랍니다.

■웃는 여자가 호감에는 최고지만 호불호가 갈린다.

남자가 여성에게 호감이 약간이라도 있다면 웃으세요. 썸탈때 남자는 심쿵합니다. 특히 남자가 하는 별거아닌얘기에도 까르르 웃으면서 항상 밝은 모습으로 대화한다면 남자는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남자들은 대화를 할때 상대방에 웃어주는 경우는 드물거든요. 남자끼리 대화로 웃을 일이 그렇게 많지도 않구요. 또 남자가 인기남이 아닌이상 자신의 말에 이성이 웃는 모습을 볼 상황을 드물기 때문이죠.

실제로 저도 대학 다닐때 제 얘기에 늘 활짝 웃어주는 여동생이 있었는데 호감이 쌓여서 생일선물까지 개인적으로 해주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그녀가 절 카페에서 불러서 이런 저런 얘기도 했구요. 평소에 어둡더라도, 좋아하는 그사람을 만났을때만은 밝은 여성이 되세요. 솔직히 좋아하는 감정을 품고 그를 솔직하게 대한다면 자연스러운 웃음을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니까요.

■먼저 연락 해오는 여자

카톡이나 연락에 대한 문제가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데요. 메신저때문에 인간관계가 건조해지고 수동적으로 되는 것같아요. 여자들은 남자가 먼저 연락을 해야지!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남자들의 마음도 비슷합니다. 먼저 연락하자니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고, 괜히 날 나쁜 남자나 응큼한 사람으로 오해할까봐 괜한걱정도 하죠. 특히 주변에 여자가 없는 남자에게 먼저 연락한다면 그 남자는 여러분이 흔녀라도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먼저 여자가 연락하면 쉬운여자로 보이지 않냐고 하는데요. 그것 여느남자에게 모두 그러면 쉬운여자가 되지만, 나에게만 연락을 먼저한거면 호감녀가 되는 것이죠. 이것은 남자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에는 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대표적인 것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대부분 예감하셨을 부분이 많을 꺼에요. 문제는 이걸 알면서도 실천을 안하는 것이죠. 부끄럽고 민망해도 하나씩 나아가보세요. 용기와 도전이 없는 사랑은 절대 쟁취할 수없답니다. 이건 남녀 모두를 통틀어서 드리는 말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