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7. 18:06

남자가 관심없을때 하는 짓들 (남자가말하는)

요즘에는 남녀공학 고등학교도 많아져서 이성간의 교류가 활발한데요. 그래도 본격적으로 연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기는 대학생시절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팀과제를 하고 동아리에서 만나고 술자리에서 보는 등 인간관계가 급격히 넓어지는 경험을 하실텐데요. 하지만 속내는 대부분 이성에게 관심이 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남자의 행동에 헷갈려하는 경우도 생기죠. 그렇다면 남자가 관심없을때 어떤 행동들을 할까요? 남자인 제가 친구들의 의견을 정리해서 전해드릴까합니다.



■관심이 없으면 친해지고 싶어하지 않는다.

연애의 고수들은 관심없어도 어떤 이성과도 친해지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보통남들은 관심없는 여자와 친해지고 싶어하지 않죠. 남자들은 사냥본능이 남아있어서 정말 맘에 드는 여성만 친해지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전략상 그건 잘 안먹히죠. 흔히 남자 연애 초보자들이 겪는 시행착오입니다. 이글을 남자분들이 보신다면 여성을 두루두루 사귀셔야 좋은 여성과 친해질 기회도 생긴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나랑 친한 남자들은 전부 제게 관심이 있는 건가요?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는 범하지 맙시다. 하지만 지금 여성분과 친한 남자들이 1%의 관심도 없는데 여자와 친하게 지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겉으로는 그냥 친구처럼 지내도 속으로는 여성인 여러분과 애인모드인 상황이나 므흣한 생각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징그럽게 보일수도 있지만 그게 남자라는 동물의 본능인걸요.. 생각은 자유잖아요?^^



여성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는 남자들도 있습니다. 한부류는 원래 성격자체가 여성스러운 남자가 있고,(이경우는 진짜 친구..) 다른 한부류는 여성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는 선수가 될수 있겠습니다.(어장관리) 흔남들은 남자끼리나 편하게 놀지 여자와 친하게지내는데 어려움이 많답니다. 그래서 여자에게 접근하기 어렵죠. 하지만 그 장벽을 넘어서 여러분과 친해졌다는 얘기는 그만큼 관심이 있기때문에 접급하는것이랍니다. 정리하자면 이성으로 전혀 관심이 없는데 여자와 친하게지내는 남자는 극히 드물다입니다.

■남자가 관심없을때는 아무것도 안한다.

말조차 안겁니다. 이건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냥 예의상 물어보면 대답은 해주겠죠. 하지만 먼저 절대 말걸지는 않습니다. 남자들은 단순해요. 만약에 그렇게 친하지 않은데 자꾸 말을 내게 건다면 100% 관심있는 것입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좋아해도 표현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있지만, 남자들은 적극적인 경우가 많아요.(소극적인 남자들조차 말이라도 걸어보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노관심이면 말을 먼저 절~대로 안겁니다. 일적인것 외에는요.

그런데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술자리 인데요. 우연히 술자리에서 마주앉게 되었다면, 여러분께 관심없어도 말을 걸수 있습니다. 그냥 멀뚱멀뚱있기 뭐하니까 먼저 말을 거는 것이죠. 그렇지만 말걸어놓고 큰 관심은 없습니다. 이건 밀당이 아니라 진심입니다. 남자들은 단순해서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말걸어놓고 굉장히 초집중해서 듣습니다. 즉, 물어봐놓고 집중안해주면 그냥 의례상 말건것입니다.

■ 쳐다도 안본다.

너무 잔인한가요?ㅎㅎ 그런데 정말입니다. 아예 관심밖이면 이렇게 됩니다. 반대로 남자가 관심있다면 멀리 있어도 계속 힐끔처다봅니다. 본능적으로 때문에 남자가 내게 관심있는지 아는 가장 편한방법은 그사람이 나를 얼마나 자주 바라보는가에요. 이방법은 확률이 꽤 높답니다. 고로 남자가 관심없을때는 아예 쳐다도 안본다!! 

■ 예외가 있으니 스킨쉽..

여성분들께서 조심하셔야하는 것이 있는데요. 스킨쉽을 하는 것을 남자들의 호감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이에요. 남자들은 아무리 노관심인 여성이라고 해도 스킨쉽할 기회가 있으면 한답니다. 호감이 없어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괜히 SP라는 단어가 있는게 아니랍니다. 남자는 다 늑대라구요? 맞아요. 하지만 그런 본능이 있기때문에 자손이 번창..죄송합니다.. 

아무튼 수컷은 본능이기때문에 여러분께서 알아서 조심하셔야한다는 거죠. 당시의 상황이 무르익고 남자가 스킨쉽하는 것으로 내게 호감이 있는걸로 착각하고 끝까지 갔다간 후회하는 순간이 옵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조심하셔요.(당연히 모든 남자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니랍니다.)



간략하게 남자가 관심없을때를 알아보았는데요. 생각해보면 보편적으로 모든 사람들도 비슷한 행동을 한답니다. 아마 지금 이글을 읽는 분들은 그 남자의 의도가 헷갈리셔서 일텐데요. 한단어로 요약이 된답니다. '무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