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7. 00:54

여친 사귀는 방법 (성공담)

제가 생각하기에는 우리나라 남자들 중에서 50~70%는 여자친구가 없어서 고민일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불과 몇년 전까지 남중남고의 테크를 타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10대때 연애할 수있는 환경이 잘 조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친 사귀는 방법을 모르는 남자분들이 많습니다.



10대에 연애좀 해봤다고 하는 애들은 좀 놀던 애들이거나 원래 인기가 많은 사람이 많고, 그냥 흔남들은 남자끼리 pc방가서 놀거나 축구하거나 이렇게 동성끼리 보낼 텐데요. 그렇게 성인이 되고 대학을 가서 드디어 나도 연애를 해보는 구나 싶은데 현실은 시궁창입니다. 오히려 동성친구 사귀는 것도 더 힘들죠.

문제는 초중고를 나오면서 1반 2반 같은 단위로 생활하다보니까, 대학같은 오픈됀 곳에서 사람사귀는 법을 제대로 배우지 못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여러분 어렸을때를 생각해보세요. 그냥 놀이터에서 같이 놀다가 유치원도, 초등학교도 다른 친구들과 친해진 기억이 한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왜 성인이 되어서는 그러지 못할까요?


점점 내면보다는 외면이 중요해지기 때문입니다. 모태솔로인 남녀를 보면 외모에서 일단 벌써 답이 나옵니다. 이성에게 그렇게 호감을 주는 모습이 아니기 때문이죠. 따라서 여친 사귀는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착찹해도 외모가꾸기입니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외모는 어떤 것일까요?

■여성이 좋아하는 남자스타일 - 포인트는 깔끔함

자 이제 우리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바꿔 봅시다. 필자도 한때 여친이 없어서 고민이 많았던 흔남이었습니다. 그래서 외모가 문제라는 생각에 여러가지 시도를 했는데요. 가장 먼저 했던 것이 옷을 코디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100만원은 우스울 정도로 많은 옷들을 사고 제대로 입어보지도 못하고 버리는 옷이 많았죠. 왠지 내가 입으면 안어울렸거든요.

그렇게 버린옷이 너무나 많고 당시 용돈을 받으며 생활했는데, 어머니께서 꾸중을 듣고 어느날부터 옷을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학교에서 우연히 알게 된 형이 한마디 던저주자 원인을 알았죠. 

'인마. 몸이 좋아야지 옷발이 받지.'

그렇습니다. 저는 당시에 약간의 경도 비만이었습니다. 팔에는 근육하나 없었으며 그냥 하얗기만 했죠. 옷을 입으면 안어울리는 이유도 몸매가 좋지 못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독하게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1년동안 운동에만 열중했습니다. 닭가슴살은 밥대신 먹고, 탄수화물은 입에 거의 대지도 않았죠. (하지만 이렇게 하면 몸에 안좋습니다.) 아무튼 노력하니까 되더군요. 몸에 근육이 붙었고 어깨도 넓어졌습니다. 벤치프레스와 버터플라이 많이 하면 어깨가 넓어집니다. 아무튼 운동방법은 나와있는 것이 많으니 그걸 참고하시고 그렇게 저는 15키로그램을 감량하고 멋진 몸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리고 옷스타일도 대학교에서 알게 된 그형은 여친경력이 많았는데, 스타일에는 별거 없다고 하더군요. 다만 후드티는 삼가하고 셔츠나 남방, 카라티를 입고 바지는 블랙진이나 좀 세련되 워싱청바지를 입으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로 저렴해도 멋진 시계도 하나 장착해주고요.

피부관리도 해야했습니다. 여드름으로 모공이 넓었기 때문에 팩도 해보고 그것도 안되면 남성용 비비를 사서 연하게 티안나게 발랐습니다. 그밖에도 머리스타일도 평범하면서 깔끔하게 바꿨고, 비듬도 없애고 코털도 관리하고 귀도 파고, 아무튼 늘 청결한 상태로 있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그리고 복학을 했는데 바로 썸을 타게 되었습니다. 많이 행복했죠. 여자들이 알아서 먼저 접근합니다. 이놈의 외모지상주의라고 생각했지만,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는 것같아서 기분좋았죠. 하지만 썸은 오래가지못하고 연애로는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다음이 빠졌기 때문이죠.

■여자를 대하는 마인드 - 배려, 리더십

당시 저의 마인드는 무조건 착하고 뭘하든 상대방의 의사를 물어보고 하는게 전부였습니다. 적극성이나 남자다움은 없었죠. 여친 사귀는 방법에서 외모를 만들었다면, 그 다음은 마음가짐입니다. 사실 남자분들은 키에 예민한데 작은 분들은 이걸 늘려서 클수도 없고 고민이 많을겁니다.(그래도 키높이를 신는 등 노력은 해야합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마인드가 괜찮고 능력있는 남자여도 여자들이 좋아합니다.


이 마인드는 여자가 남자를 판단하는데 큰 기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여자를 만날때마다 주눅들고 부끄러워하고 뭔가 자기비난적이고 자격지심이 많은 남자라면 아웃입니다. 여친을 사귀시려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성격으로 마인드컨트롤할 필요가 있는데요. 포인트는 늘 당당하고, 남자답고 여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면서 결단력도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속에는 여성을 배려한다는 느낌이 들어가야합니다.

예를 들면 대학에서 인사정도 하는 여자애들을 만났습니다. 이미 외모에서 보통까지 준비된 여러분들이라면 당당하게 오랜만에 만났는데 음료수나 한잔할래? 내가 사줄께 라고 하는 거죠. 그런데 여기서 거절을 한다면, 외모에서 아웃이거나 여자들사이에서 평이 안좋거나(남자로서) 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이점을 기억하세요. 대학에 들어간 여자애들도 남자에 대한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좋은 인연으로 되기가 쉽습니다. 그런데 아까 여친 사귀는 방법에서 중요하다고 한 외모나 스타일이 준비가 안되어있으면 좋은방향으로 진전이 안됩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외모를 먼저 언급한 것이구요.

아무튼 이렇게 여자애들과 같이 얘기하는 시간은 많이 만들어야합니다. 근데 무슨얘기를 하냐구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수업얘기나 동아리 얘기, 요즘에 뭐하고 노는지, 남자친구는 안사귀는지, 하다 못해 여자들이 찬 시계나 액세서리 가지고 칭찬을 해도 좋습니다. 그러면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오빠가 그걸 알아서 뭐하게요?' 하면 '뭐 나도 맘에 드는 사람있으면 사줄수 있는 거지~ㅋ'라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도(=리더십)해야합니다.

여자는 남자 앞에서는 수동적으로 바뀝니다. 그래서 늘 남자가 이끈다는 마인드로 임해야합니다. 그런 식으로 밥이나 한번 먹자고 하고, (물론 그전에 말을 많이 터야겠죠.) 계속 자연스러운 상황을 연출해나가다보면 여자들이 어느순간 여러분을 편하게 느끼는 때가 옵니다.

이 연습을 해야합니다. 지금까지 이 여자애들과 사귀자고 하는게 아니라 여러분들이 여성을 대하는 방법부터 배우는 것이였습니다. 이렇게 외모를 가꾸고 여성과 자연스런 대화를 오갈 수준이 되면, 마음만 먹으면 여자친구가 생깁니다. 처음에는 영화를 목적으로 둘이서 만나다가 은근하게 데이트로 이끌고 서로 좋은 감정이 싹트면 고백하는 것이죠.

문제는 이 단계 전까지 무수한 노력으로 자신을 가꾸고 대화법이나 마인드, 여성을 대하는 방법등을 깨우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경험치가 쌓이면 먼 훗날 여친 사귀는 방법을 찾고 있던 여러분의 과거 흔적을 보면서 내가 이런 걸 읽은 적이 있었다니 하고 생각하는 날이 올것입니다.(그렇게 저는 20대에 3번의 연애를 하게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