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1. 18:36

연락없는 썸남 이유 5가지

니꺼아닌 내꺼 아닌 썸남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고 생각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잠수타는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좋아지고 있던차에 이런 상황은 많은 여성들을 당황스럽게 하는데요. 그렇다면 연락없는 썸남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자입장에서 하나씩 말해볼까합니다.



■썸을 타고 있었지만, 사실은 맞춰준것.

남자들도 바보가 아닙니다. 연애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상대가 맘에 들지 않아도 어느정도 맞춰줄 수 있는 센스가 있어요. 그래서 흔히 어장관리남처럼 상대방에게 큰 호감은 없지만, 습관적으로 모든 여성에게 잘해주는 남자들이 있는데, 그런 남자가 여러분의 썸남일 확률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나면 그렇게 여자친구에게 대하듯이 잘대해주고, 보이지 않는 밀당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사실 그 남자는 이미 그런 행동들이 몸에 습관화가 되어있어서 자동 반사적으로 여성을 만나면 밀당과 유혹비슷한 호감행동을 하는 것이죠. 누가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상대남자가 좀 잘생겼고, 인기가 많을 것같은 스타일이면 모든 여자에게 잘해주는 남자일 확률이 높다고 볼 수있습니다.



■만나다 보니 결정적인 것 때문에 마음 접은 남자

대부분은 보통남들은 특별히 질색하는게 없는데요. 간혹 남자중에서도 굉장히 유별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벽증이 약간이라도 지저분한걸 못참는데 여성에게서 그런 모습을 보게 된다던가, 아니면 노래못부르는 여자를 정말 싫어하는데, 같이 노래방을 갔더니만 여성이 음치인걸 알았을때, 그리고 썸타는 도중에도 여러 남자들에게 흘리고 다니는 여자등 연락없는 썸남이 당신은 떠난 이유는 굉장히 다양할 수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당장 그사람과 함께했던 시간들을 다시 리마인드해보세요. 본인은 아무렇지 않게 느껴진 부분에서 남자가 질색한 순간이 분명있을껍니다. 당연히 대놓고 표시는 안하죠. 남자쪽에서 할말을 잃었거나 피하는 상황이 있었을꺼에요. 예를 들어 남자는 강아지를 정말 싫어하는데 여자쪽이 애견매니아라던지, 아니면 대화 중에 아주 상식적인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여자쪽에서 무식한 소리를 한다던지 하는 결정적인 상황이 있었을 꺼니까요. 이것은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천천히 잘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소문이 안좋다는 것을 알았을때

학교내 직장에서는 제3자의 소문이 꽤 큰 역할을 하는데요. 여성들도 남자친구 사귀기 전까지는 친구들의 얘기에 팔랑귀가 되는데요. 하지만 막상 사귀면 남친말을 듣죠. 남자도 비슷합니다. 이여자 괜찮은가?하고 고백할까말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친구들이나 여러분의 친구들로부터 당신에 대한 안좋은 소문을 듣게 되었을때, 그것이 결정적인 이별의 원인이 된다면 썸남이 잠수를 탈 수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인기남인경우에 자주 발생하는 상황은 여러분의 친구나 다른 여성이 그 남자에게 접근하는 상황이에요. 그래서 썸남이 처음에는 여러분께 관심이 있어서 썸을탓지만, 도중에 다른 여성의 대시나 매력을 발견하고 그쪽으로 넘어갔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윤리적으로 욕하기는 어렵죠. 완전한 커플도 아니고 썸이라는 애매한 관계였기 때문에, 어쩔 수없는 안타까운 상황이라고 볼 수있겠네요.

■썸 타는 도중에 서로에게 오해를 했을때

이 상황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냐면, 두분 다 서로 좋아하는 감정이 있었는데, 남자가 여자쪽에서 내게 관심이 없구나라고 오해하는 경우입니다. 대표적으로 스킨쉽이 있죠. 썸타다보면 손도 잡고 어깨에 손도 올라가고 하게 되는데요. 여자마다 스킨십에 대한 허용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그리고 대부분 남자친구가 되기전까지는 보수적으로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기때문에, 남자쪽에서 손을 잡으려하면 반사적으로 흠칫놀라며 뿌리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어떤 남자들은 '썸타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라고 생각하면서 한발짝 물러서거나 마음을 접게 되는데요. 특히 남자쪽에서 여러분을 정말 계속 좋아한다면, 한발물러섰다가 다시 친해지려고 노력을 하겠지만, 사귈까 말까 애매한 호감이 있는 경우나 인기남들은 '아 됐어. 너말고 다른 여자 많거든?'이런 마인드로 바로 연락없는 썸남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썸남의 상황이 바뀌었을때

가장 대표적으로 전여친이 돌아왔을때가 있죠. 헤어진 남자들이 이별의 아픔을 견디는 여러가지 방법중에서 새로운 여성을 만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그 새로운여자가 바로 여러분이었던것이죠. 그러나 썸타는 중에 전여친이 다시 연락이 왔고, 둘이 잘먹고 잘사는 안타까운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요. 특히 썸타는 중이면 그남자에 대한 모든것을 알지 못하기때문에 이글을 쓰는 저도 그남자가 어떤 상황으로 바뀌었는지 단정지을 수는 없어요.

하지만 확실한것은 썸타다가 아무 이유없이 잠수타는 남자는 없다는 것입니다. 애초에 여러분께 관심이 없는 모두에게 친절남이었던가, 아니면 좋아했는데 어떤 결점때문에 멀리하게 되었다는가, 그 남자의 상황이 바뀌었던가 중에서 하나라고 볼 수있답니다..